꼬마버스타요 오프닝곡

타요키즈카페의 정신

The First, The Only, The Best!

누구보다 먼저, 세상에 없던, 최고의 공간을 만들다!

플레이스원의 경영 이념은‘새로운 것을 가장 먼저 시도하여 성공하는 것’입니다.
이는, PC방 시장에 파란을 가져올 만큼 창의적인 콘셉트로 기획하여 15년간 900여 개의 프랜차이즈를 오픈하는 성과를 이룬 고스트캐슬 브랜드를 시작할 때부터 지켜오던 경영 철학입니다. 타요키즈카페 역시 타요 캐릭터의 인기에만 의존하지않고, 모든 놀이 기구를 연결한 전혀 새로운 형태의 정글짐을 개발하고 놀이 기구에 인터랙티브 요소를 적용하여 부모와 아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또한, 매년 새로운 놀이 기구를 개발하고 음식과 운영 방식 등도 창업자와 소비자입장에서 심도 있게 고민하며,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업계 최고의 공간으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기 위해 힘차게 뛰고 있습니다.

플레이스원이 타요키즈카페를 통해 가장 먼저 이루고 싶은 것은 세상 모든 아이와 부모가 행복한 사회입니다.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에서 마음껏 뛰어노는 아이들과 그 모습을 편안히 지켜보는 부모님들.
이러한 최고의 공간이 많아질 때, 세상이 조금 더 밝아지리라 믿습니다.

창업자,소비자,거래처를 생각하는 윤리경영

우리는 따뜻하고 진정성 있는 회사를 지향합니다.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는 창업자가 전문 경영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공간 임대부터 사소한 운영 방법까지 가까이에서 도와줍니다. 또 타요키즈카페는 세 자녀 이상을 낳은 다자녀 부모를 지원합니다.
이들이 부담 없이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아이 두 명만 비용을 받습니다. 또한, 시공 업체 등 거래처에 무리한 요구를 하지 않고 그들이 능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합니다. 타요버스 캐릭터와 우리 공간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언제나 그들 입장에서 고민하고 이끌어주며 모두가 행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부모와 아이가 함께 행복한 공간

타요키즈카페는 아이들만을 위한 공간이 아닙니다. 아이를 데리고 오는 부모도 달콤한 휴식을 즐길 권리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공간은 부모가 아이를 따라다니며 노는 방법을 알려주지 않아도 아이가 스스로 놀수 있도록 설계하여 부모의 부담을 줄였습니다. 아이들의 시선을 고려하여 공간 중앙에 놀이 기구를 집중적으로 설치하고, 모든 놀이 기구를 연결한 새로운 형태의 놀이 공간을 개발하여 집중력이 약한 아이들이 오랜시간 집중하며 놀 수 있도록 한 것입니다. 또한 곳곳에 부모들이 앉아 쉴 수 있는 편한 의자와 안락한 공간을 두었습니다. 안전한 시설과 올바른 먹거리를 제공하는 것은 기본입니다. 이처럼 타요키즈카페는 부모는 마음 편히 아이를 놀게 하고, 아이는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공간입니다